215 |
 |
2021학년도 학교평가 보고서 |
전혜린 |
2021-01-06 |
9 |
214 |
 |
2019 학교평가 보고서 |
윤점순 |
2020-02-03 |
104 |
213 |
 |
공4-4. 교육과정의 책무성 제고 |
김글찬 |
2020-01-13 |
100 |
212 |
 |
자5-1자율적이고특색있는교육과정편성운영의충실도(독서논술교육) |
박찬현 |
2020-01-13 |
77 |
211 |
 |
공통지표1-4 참여와 소통의 자치공동체(학부모회) |
전혜린 |
2020-01-07 |
89 |
210 |
 |
자5-1.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(혁신 공감 학교) |
변지원 |
2020-01-03 |
75 |
209 |
 |
자5-1.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(성남형 교육) |
변지원 |
2020-01-03 |
76 |
208 |
 |
공3-3. 수업개방과 성찰 실천 |
변지원 |
2020-01-03 |
85 |
207 |
 |
공3-2. 공동연구, 공동실천 |
변지원 |
2020-01-03 |
81 |
206 |
 |
공 3-3. 학교 조직의 학습 조직화 |
윤수정 |
2020-01-02 |
80 |
205 |
 |
공 4-2. 교육과정 다양화(특수학급) |
박지영 |
2019-12-31 |
105 |
204 |
 |
공 4-4. 교육과정 운영의 책무성 제고 |
김지현 |
2019-12-30 |
88 |
203 |
 |
자율지표5-1 생태교육 |
윤점순 |
2019-12-27 |
107 |
202 |
 |
공통지표1-4 참여와 소통의 자치공동체 |
윤점순 |
2019-12-27 |
103 |
201 |
 |
공통지표1-1. 참여와 소통의 자치공동체 |
윤점순 |
2019-12-27 |
99 |